지난 4월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진행되었던 제15회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는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IBN유학이 주최․주관했으며 호주 현지 대학교 및 어학기관 관계자, 호주유학원 전문가 등이 참여했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호주유학 박람회를 찾은 수많은 학생, 학부모들에게 호주 대학교, 어학기관 관계자 및 호주유학원 전문가들로부터 인터넷이 아닌 오프라인 상담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IBN유학은 2001년 호주에 본사를 설립한 유학기업으로서 현재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브리즈번센터 및 한국 서울 강남 그리고 부산과 더불어 중국에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매년 코엑스에서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호주유학 박람회에서 새로운 이민법에 따른 호주요리유학이 인지도가 높았으며, 호주간호유학을 위한 호주간호대학교, 영주권 취득을 위한 IT 컴퓨터공학이나, 회계학과, 그리고 경영학, 신문방송학 등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 이번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를 통해 맥쿼리대학교, 모나쉬대학교, 시드니대학교 USFP 등 편입학 및 신입학 그리고 전지역 어학연수 영어학교 등 장학금 신청 및 입학지원을 무료로 진행했다.

특히 오는 6월까지 어학연수 등록자에게는 항공권 제공 및 학비 스페셜과 입학금 면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호주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IBN유학은 모든 회원들에게 호주공항 픽업서비스, 쉐어 숙소알선 등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호주유학 박람회에서 호주요리학교 영주권유학 세미나를 오는 4월23일(토) IBN유학 강남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에는 박람회를 통해 호주요리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을 받았거나, 호주요리유학을 생각하는 사람은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한편, 4월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에 대한 행사앨범과 호주유학원 IBN유학의 특별혜택, 4월23일 호주요리유학 세미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BN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대영 기자 (pdy@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