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봄을 맞이해 22일부터 오는 4월 18일까지 전국 860여 매장에서 벚꽃의 분위기를 담은 ‘체리블라썸’ 음료 3종과 함께 머그, 텀블러 등 28종의 벚꽃을 주제로 한 디자인의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올해에는 이번 ‘2016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기간에 한해 ‘체리블라썸’ 음료 3종을 포함해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따뜻한 음료를 주문할 경우, 특별 제작된 ‘체리블라썸 컵’에 제공될 예정이다. 숏, 톨, 그란데, 벤티 등 각 사이즈 컵에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날의 낮과 밤이 표현되어 있다.

시즌한정으로 소개되는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는 우리나라에서 자체 개발한 국내산 벚꽃 잎이 함유된 파우더와 체리향이 달콤하다. 또한, 체리블라썸 초콜릿 토핑은 흩날리는 벚꽃의 화사함을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은 톨 사이즈 기준 5900원이며,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는 톨 사이즈 기준 6100원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벚꽃을 주제로 디자인된 텀블러와 머그, 워터보틀 등 28종의 다양한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봄날 벚꽃을 주제로 만든 양산과 우산 겸용의 ‘체리블라썸 양우산’과 ‘체리블라썸 에코백’이 첫 출시된다.

체리블라썸 컵
체리블라썸 컵

한편, 푸드 메뉴도 다양하다. 아침에는 간단히 먹기 좋은 ‘썬라이즈 데니쉬’ 샌드위치(개당 3900원), 점심에는 식사대용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개당 4900원), 오후에는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구운 바나나 케Ÿ개당 4600원) 등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2016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기념해 스타벅스는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을 활용한 360도 영상 서비스를 첫 개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가상현실 영상을 시청하고 QR쿠폰 스크린을 캡쳐해 매장에 체리블라썸 음료 구매 시 제시하면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도 4월 4일까지 진행한다.

안은혜 기자 (grace@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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