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는 14일 창사 15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14일 단 하루 동안 위즈위드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오랫동안 위즈위드와 함께하고 있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 △이큅먼트(EQUIPMENT) △조슈아샌더스(Joshua Sanders) △앤더슨벨(ANDERSSON BELL) △콰니(KWANI) △유르트(YURT) △나인웨스트(NINE WEST) 등 총 집합 2016 S/S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위즈위드 15주년 축하메시지 작성하기’, ‘위즈위드와의 첫만남! 구매 애정도 확인하기~’ 등의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iPad mini 4, 샤오미 나인봇 미니, SK UO 스마트빔 레이져, 다이슨 공기청정기 퓨어쿨, 네스프레소 픽시 등을 증정한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위즈위드 15주년을 맞이해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와 쇼핑의 질을 향상시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위즈위드 15주년 기념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위즈위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은혜 기자 (grac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