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서울 대표 상권으로 강남역이 꼽힌다. 강남역은 지하철은 비롯해 상권 내부로 연결되는 대중교통을 바탕으로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넓은 배후지를 바탕으로 서비스, 문화, 비즈니스 등 복합적인 성향을 가진 것이 특징인데 강남역을 중심으로 남부는 각종 금융기관 및 오피스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신논현역 방향으로 북부는 패션, 외식 등 젊은 층을 대상으로 형성되어 있어 10대부터 50대의 다양한 연령의 소비를 아우를 수 있는 상권이다.

서울 어디에서나 강남역까지 가지 않는 버스가 없을 정도로 입지적으로 뛰어난 강남은 신분당선이 개통됨에 따라 유동인구가 더욱 증가하여 강남역의 상권은 더욱 확장되어 가고 있다.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강남역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사랑하는 사람과의 데이트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은 단연 맛있는 먹거리이다. 강남역에서 뛰어난 맛으로 인기가 많은 강남역 맛집 도치피자가 있다.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으로 유명한 도치피자는 맛좋은 나폴리 화덕피자와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강남역 소개팅장소로도 많은 이들이 찾는다. 은은한 조명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오붓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이 방문하기에 더욱 좋은 서울 데이트코스이다.

도치피자는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이탈리아 베수비오 화산석으로 만든 화덕을 사용하고 있다. 나폴리화덕피자를 제대로 만들기 위해 철저한 원칙을 세워 이를 지키기 때문에, 10년이나 꿋꿋이 강남역을 지키고 있는 강남맛집으로 유명하다. 그 동안의 노력으로 화덕피자의 원조격이 되었으며, 강남역 데이트코스로 때로는 긴 줄을 서야만 맛 볼 수 있는 정통 나폴리식 피자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1700년대부터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나폴리피자는 이탈리아인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전통음식이다. 15세기 중반 페르디난도 1세는 나폴리피자의 매력에 빠져 몰래 평민으로 변장해 피자를 먹기도 했을 정도이다.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 중에 하나인 나폴리피자는 그 전통의 맛을 지키기 위해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까지 추진하고 있다.

나폴리피자는 발효과정이 어려워 숙련된 장인만이 제대로 된 정통의 맛을 낼 수 있는데, 장인의 정성이 담긴 나폴리피자는 깊은 맛을 가지고 있어 이탈리아에서는 나폴리피자를 단순히 먹는 음식이 아닌 예술작품으로도 평가 하고 있다.

이탈리아 베수비오 화산석으로 만든 화덕으로 만든 도치피자의 화덕피자는 필요한 480도씨의 고온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쫄깃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만들어 내며, 1분에서 1분 30초 사이의 짧은 시간에 구워내어 기름이 적고 바삭하며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칼로리까지 적고 모양까지 예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메뉴이다.

역삼동에서 작은 레스토랑으로 시작한 도치피자는 4개의 테이블로 시작해 지금은 역삼역 본점을 포함해 강남점, 장충동의 DDP점, 반포점인 논현역 근처의 도셰프까지 총 4개의 직영점이 있고, 그 중 서울 5대 화덕피자로 유명한 강남점 Dochi는 독특한 감성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강남역 맛집 추천 장소로 자리 잡았다. 또한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 연예인들의 단골집으로도 소문이 나있다.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도 추천되는 도치피자에서는 어떤 요리를 주문해도 특별한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다.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신선한 식재료만 사용하고 음식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요리하기 때문에 맛과 품질에 대해 민감한 미식가들도 많이 찾는다.

강남역 4번 출구 맛집 도치피자의 대표메뉴로는 4가지의 고급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꽈뜨로포르마지와 화덕에 구운 별미 파스타 감베리크레마로 강남권의 유행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대에 비해 양질의 식재료를 아끼지 않는 맛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매일 아침 당일 배송 받는 신선한 식재료로 요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기 때문에 상당히 신선하며 고퀄리티의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강남역에서 화덕피자와 함께 파스타, 스파게티 맛집으로 점심, 저녁 식사를 위해 많이 찾는다. 특히 생과일 100%의 주스는 모두가 인정한 맛이다.

강남에서 제대로 된 나폴리 화덕피자를 먹고 싶을 때는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이색적인 맛이 돋보이는 도치피자를 찾으면 된다. 쌀쌀한 날씨에 강남역 주변 맛집 도치피자에서 맛있는 음식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며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보길 추천한다. 위치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27에 있으며 문의는 02-556-8001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