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그녀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 시즌, 그녀의 매력을 상승시켜 줄 페로몬향수 선물로 성공적인 화이트데이를 계획 해보는 건 어떨까?

향수는 기념일마다 인기 선물 베스트로 꼽히는 인기품목이다. 이에 페로몬향수 브랜드 ‘아프리모’에서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매력을 상승시켜줄 페르몬향수를 패키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패키지 제품은 아프리모 로맨틱과 미드나잇, 핫스터프 향수, 여성용 썬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시리즈별로 향과 컨셉을 모두 다르게 표현할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는 하나만 구매하기에 아쉽다는 평이 줄을 잇고 있다.

하지만 아프리모에서는 3월 한달 간 화이트데이 선물 패키지를 통해 아프리모 포터블 시리즈 전 제품을 최대 3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여자친구 선물을 알아보는 남성 고객들과 봄을 맞이해 향수를 알아보는 여성고객 모두에게 큰 만족을 전하고 있다.

아프리모 페로몬향향수는 이성간의 호감도를 상승시켜주는 향수로, 연애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아프리모 향수는 사랑하는 여자친구선물로도 좋지만, 화이트데이를 핑계 삼아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사랑을 고백하려는 남성들에게 특히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백하기 전, 호감도를 높이는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를 살짝 뿌려 매력을 더욱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 아프리모 화이트데이 선물 패키지는 공식몰(www.afrimo.net)을 통해 3월 31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미소 기자 (mis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