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붙은 경기와 점점 치솟는 높은 물가 탓에 외식문화가 변하고 있다. 이제는 비싼 레스토랑이 아닌 저렴한 가격은 물론 무한대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이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가운데 신림 맛집으로 잘 알려진 명품 연어요리 전문점‘무한연어`는 TV에서조차 보기 힘든 다양한 연어요리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음은 물론 저렴하게 형성 된 가격으로 인해 항상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신림 맛집 무한연어는 13,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 데이트,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적합하며 흔한 체인점 방식이 아닌 독자점 점포로 인하여 점심특선은 물론 자체 개발한 독자적인 메뉴를 통하여 매장을 찾는 사람들에게 큰 만족도를 선사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이곳은 품질 좋은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사용하여 특유의 식감은 물론 풍미를 제대로 맛볼 수 있으며 연어를 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체 개발한 양념삼겹살을 제공하여 연어의 쫄깃한 식감과 삼겹살의 고소함을 한번에 느낄 수 있게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맛과 즐거움 두가지를 한번에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을 찾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 이야기 하는 부분이다.

명품 연어요리와 양념삼겹살을 제대로 맛 볼 수 있는 신림 맛집 무한연어는 신림역 4번출구와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39-12, 예약은 전화(02-877-4400)를 이용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와 차별화된 메뉴는 페이스북 `무한연어`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