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이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승호, 박민영 주연의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과잉기억증후군을 앓고 있는 변호사가 아버지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변호사가 됐지만, 기억을 갑자기 잃은 후 벌어지는 인생의 변화를 그린 드라마다.

현재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앞으로의 스토리가 더욱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피부관리 전문점 ‘얼짱몸짱’ 역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제작지원에 나선 ‘얼짱몸짱’은 SBS 드라마 ‘용팔이’, KBS 드라마 ‘굿닥터’, SBS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뿐만 아니라 SBS 예능 ‘런닝맨’, ‘KPOP STAR 4’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의 제작지원을 하고 있는 피부관리 전문점이다.

‘얼짱몸짱’은 전국 약 1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피부관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해외에서도 30개 이상의 피부 관리실을 운영하며 뷰티 업계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러한 피부관리 전문점 ‘얼짱몸짱’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인별 정확한 분석과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다이어트, 바디&스킨케어를 실현하고 있다.

얼짱몸짱 측은 “천연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한 고품격 관리를 통해 고객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얼짱몸짱’은 뷰티 전문가 양성 아카데미 ‘나레스트 미용학원’, 네일아트 전문 브랜드 ‘네일두’와 함께 에스테틱 및 전문 화장품 제조•유통과 미용을 15년 동안 지속해 온 ㈜뷰피플의 뷰티 전문 브랜드이다.

이에 ㈜뷰피플의 관계자는 `좋은 드라마 작품에 제작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얼짱몸짱’ 뿐만 아니라 ㈜뷰피플의 종합 뷰피 서비스는 언제나 고객의 아름다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뷰피플 및 ‘얼짱몸짱’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eaupeo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