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박형섭(좌)과 황세온
모델 박형섭(좌)과 황세온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16년 봄,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2016 SS Season Opening’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잇세컨즈는 오는 14일까지 에잇세컨즈 카카오톡 플러스와 친구를 맺으면 2016SS 시즌 신상품 구매 시 5000원 할인(5만원 이상 구매 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2016년 봄 시즌 선보인 트렌디한 간절기 코트 제품(10만원 이상 제품)에 한해 추가로 5000원을 할인 판매하고 있어, 총 1만원의 신상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잇세컨즈는 2016년 봄, 브랜드의 주력 상품 라인을 비즈니스&컬렉션과 캐주얼 라인으로 세분화 하고, 각 라인의 특색에 맞는 모델을 선정, 브랜드와 모델의 일체성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에잇세컨즈가 2016년 선보인 비즈니스&컬렉션 라인은 SPA 브랜드가 1020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것 외에도 사회 초년생으로까지 범위를 확대했다는 의미를 갖는 라인으로, 론칭 후 20% 이상의 꾸준한 신장을 보이고 있으며, 에잇세컨즈의 주력 판매 라인으로 손꼽혀 왔다. 특히 블라우스, 포멀팬츠, 스웨터 등 직장인들이 가볍게 코디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비즈니스&컬렉션 라인 모델로는 해외 유명 컬렉션에서 활약하며, 세계적인 모델 랭킹을 선정하는 모델즈닷컴에서 2015년 컬렉션 쇼에 가장 많이 오른 모델로 선정돼 최근 화제가 된 글로벌 TOP모델 박형섭과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로 광고, 런웨이에서 새롭게 주목 받는 황세온이 함께한다.

모델 정호연(좌)과 이현신
모델 정호연(좌)과 이현신

모델 정호연(좌)과 이현신
모델 정호연(좌)과 이현신

에잇세컨즈의 트렌디 라인인 캐주얼 라인은 신인 모델 이현신과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서 3위를 차지한 개성 강한 매력의 모델 정호연이 함께한다. 캐주얼 라인은 에잇세컨즈의 중심 라인으로 최근 강력한 트렌드로 떠오른 스트리트 감성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가미해 타 브랜드 대비 차별되게 제안하는 라인이다.

그동안 에잇세컨즈는 카라 델러바인, 프레야 베하 등 해외 유명 모델들과 작업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 2016년 에잇세컨즈는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TOP 모델들과의 작업을 통해 한국 SPA의 트렌디함을 제시하고 젊은 브랜드의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를 통해, 하반기 계획된 중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추진, 한국 SPA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지난 2012년 2월 가로수길 1호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3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안은혜 기자 (grac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