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술자리에서 부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영상이 SNS상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의 `이슬 라이브` 영상은 지난 3일 메이크어스에서 운영 중인 `dingo music`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이슬 라이브`는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들이 실제 술자리에서 자연스럽고 꾸밈없이 즐기고 노래 하는 쉽게 보기 힘든 모습을 휴대폰으로 촬영 했다는 점에서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메이크어스의 영상 컨텐츠다.

공개된 영상에는 버즈 멤버 신준기의 어쿠스틱 베이스를 시작으로 윤우현과 손성희의 어쿠스틱 기타 소리가 어우러져 방송과 무대에서 볼 수 없는 라이브의 맛을 살렸다.

드럼 스틱 대신 숟가락을 든 김예준과 소주병을 마이크 삼아 노래하는 보컬 민경훈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버즈 멤버들은 가게 손님들과 함께 2집 앨범 히트 곡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부르며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신나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후렴 구에는 민경훈 대신 노래를 불러 SNS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노래 잘하는 매니저` 임한솔 매니저와 함께 노래를 하는 모습이 비춰져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영상은 버즈가 호응을 해준 손님들에게 `감사합니다~`라는 이야기를 전하고, 다 함께 건배하며 기분 좋게 술 한잔 기울이는 모습으로 마무리 된다.

버즈의 `이슬라이브`는 지난 3일 밤 페이스 북에 공개 되고 12시간 만에 100만명 이상이 시청을 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소속사 측은 `팬들에게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고, 곧 2탄을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버즈 전국 투어 `The Original` 콘서트는 2월 20일 광주, 2월 27일, 28일 인천, 앵콜 콘서트는 3월 5일, 6일 서울에서 열리며, 마지막 제주도 콘서트는 3월 12일 열린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