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이 의(衣)·식(食)·주(住)·휴(休)·미(美)·락(樂) 사업 영역에서 고객이 경험하는 최고의 순간을 주제로 그룹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의식주휴미락 E : 순간’ 이라는 제목의 웹 드라마는 고객이 10대에서 40대까지 성장해 나가는 시간속에서 만나는 이랜드그룹의 의(衣)·식(食)·주(住)·휴(休)·미(美)·락(樂) 사업 영역들을 담아냈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랜드그룹은 패션, 외식, 유통, 레저, 호텔 등 의(衣)·식(食)·주(住)·휴(休)·미(美)·락(樂)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Life Supporter 기업”이라며 “이번에 제작된 웹드라마 영상을 통해 이랜드가 고객의 일상 생활 속 최고의 순간을 함께 한다는 것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이랜드가 제작한 ‘의식주휴미락 E : 순간’ 웹드라마는 오는 14일 이랜드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랜드그룹은 웹드라마 제작을 기념해 ‘이랜드 뷔페 1년 무제한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에 미리 공개되는 6개의 티져 영상을 시간의 순서에 맞게 나열하여 응모하는 이벤트로, 오는 13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land.co.kr/events/0202)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이랜드 외식 브랜드인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피자몰, 로운, 샹하오 중 1곳을 택해 1년 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이랜드 뷔페 1년 무제한 식사권’을 총 30명에게 증정 한다.

안은혜 기자 (grac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