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외모 관리에 집중을 하는 시대가 도래 한 지금,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곳은 뷰티를 관리해주는 뷰티 관련 전문 숍이라고 모든 전문가가 입을 모아 말한다. 그 중에서도 비교적 접근성이 좋고 저렴한 가격대라는 이유에서 큰 인기를 끄는 피부 관리샵은 오랜 시간 지속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 전문 관리샵은 찾기 어려웠던 과거에 반해 이제는 어디서나 쉽게 만날 수 있는 곳이 됐지만 사실상 그 중에서도 마음에 드는 곳을 찾는데 시행착오를 겪는다. 또 획일화 되지 않고 다른 곳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곳을 찾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는 것은 필연적이다.

이러한 입장을 가진 고객의 마음을 배려하는 관리 샵들은 고객들의 만족을 받아내기 위해 신선하고 스페셜한 케어를 만들어내고자 다양하게 투자하고 더욱 다채로운 아름다움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게 만들고자 노력한다.

그 중에서도 최근 들어 수원 영통구 내에서 입소문이 퍼지는 곳이 눈에 띄고 있다. 오랜 경력의 노하우를 토대로 체형 비만과 경락, 복부 하체 신부관리 작은 얼굴 만들기 등 다양한 관리 시스템으로 보유하고 있는 [클란체 스킨케어]가 바로 그곳이다.

우리 몸에 있는 650여 개의 근육과 206개의 뼈를 분석하여 근막 근골 파동 테라피라는 해부학적 근거를 중심으로 칼 없이 성형효과를 주는 테라피를 진행 중이라는 [클란체스킨케어]는 사단법인 국제뷰티문화교류 협회이사 직위를 가지고 있는 남궁선희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는 워싱턴 대학 경영학을 수료, 위스트 민스턴 대학원 동문 뒤 국제건강 미용 교류 협회이사이자 강남대학 피부미용 자문위원 등 다양한 피부미용 분야에서 모두가 인정하는 권위자로 통하고 있고 오랜 시간 꾸준히 진행 중인 공부와 연구를 통해 가장 분석적인 관리 시스템을 자랑하며 보다 명확한 진단을 위해 처음 방문한 고객에겐 차트를 작성하게 한 뒤 1:1 상담으로 효율적인 마사지 서비스를 선사한다. 이 같은 점에서 클란체스킨케어는 더욱 많은 단골들을 유치하며 그들의 큰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클란체 스킨케어는 피부심층부에 투과해 빠르고 확실한 임상효과와 문제들을 개선하게 만드는 대체 요법으로 다른 피부 관리 숍 에선 보기 어려운 신선한 모습을 드러냈으며 이 요법을 통해 냉 체질을 개선시켜 인체 면역력을 증대하도록 만들어 순환장애나 부종, 어깨 결림과 근육통, 체형교정 비만 바른 자세 만들기와 이유 없이 아프고 피곤한 통증 등 을 해결한다.

그 외에도 가장 각광받고 있는 관리인 복부의 둘레 줄이는 기적의 3센티 빼기와 등살과 팔뚝 살 등을 빼는 부분책임제살빼기 전문으로 명성이 자자하며 몸의 해독을 활성화 시키는 서비스관리와 온열 산소관리 또 결혼을 앞둔 웨딩신부 관리 왁싱 까지 보장하며 확실한 결과를 자랑한다. 이러한 [클란체스킨케어]의 남궁선희 대표는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가장 잘 아는 사람으로서 그 노하우를 아끼지 않고 이곳에서 증명 할 것이다. 신체의 굴곡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라면 누구나 찾아오길 바라며 피부의 문제까지 전부 자신 있게 해결하겠다. 늘 그렇듯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클란체스킨케어는 수원시 영통동에 위치하고 있고 자세한 문의는 031)205-4646 또는 http://clanche.smpon.kr/ 로 알아볼 수 있으며 피부관리나 체형교정 비만 관리 외에도 얼굴축소와 비대칭, 웨딩관리 왁싱 전문샵으로 추천되어지고 있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