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전문 오히어링보청기가 창립 5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기간을 활용하면 전 세계 유명브랜드의 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베터리도 별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 오히어링보청기는 무료 청력 평가를 포함해 보청기 적합 테스트도 지원한다.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인해 보청기 착용을 실패했거나 사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사람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히어링보청기 오명섭 대표는 “지난해 11월 15일부터 보청기 국가보조금이 34만원에서 131만원으로 인상되어 보청기를 구입하는 많은 청각장애인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청각장애등급이 있는 난청인에 한하여 일반 의료보험자는 117만 9천원, 의료보험대상자 중 차상위 계층은 131만원까지 보청기 구입 시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오 대표는 “이번 오히어링보청기 창립 5주년 기념 특별 할인행사를 통해 그동안 고가의 보청기 구입을 망설였다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10여 년을 보청기만 연구해 온 오히어링보청기는 청각사/청능사 그룹으로, 현장에서 경험을 통해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난청인들에게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보청기 전문 기업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히어링보청기 공식 홈페이지(www.ohearing.com)나 수서센터(02-3443-22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