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상반기를 맞이하여 취업준비와 스펙쌓기 등을 위해 강남토익스피킹학원들을 찾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일반인들의 발걸음이 늘고 있다. 그 중 초 단기 속성 토익스피킹 강좌를 제공하고 있는 강남토익스피킹 YBM‘애슐리토스’ 강좌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 애슐리토익스피킹은 토익스피킹 응시를 희망하는 학생들 중 토익점수가 아예 없거나, 토익스피킹 초단기 속성반이 부담스러운 “영어 쌩초보”학생들을 위해 ‘토익스피킹 쌩초보반’을 오는 2월 개설한다.

YBM강남대로센터 ‘애슐리토익스피킹’은 핵심만을 집중공략하고 폭넓은 말하기 기회와 기출문제풀이를 제공하는 강좌로, 2주, 4주 속성반으로 단 8회 수업(월~목)만에 토익스피킹 전 파트 완성이 가능해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그 중 초 단기 2주반은 월요일~목요일 4일의 정규수업과 금요일의 무료실전모의고사, 풀이과정으로 진행되는 토스 단기정복 솔루션이며, 직장인 특화반의 경우 저녁 수업에도 매주 2회의 기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남토익스피킹 애슐리토스 4주반은 학교 수업과 토스 준비를 병행하는 수강생을 위해 준비된 강좌로, 다양한 시간대의 정규수업과 (월수/화목/매일반 )특강으로 본인의 스케줄에 맞춰 토스를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그러나 영어 말하기 쌩초보, 오랜 시간 영어공부에 손을 놓아 말하기, 읽기 등의 기본이 안되어 있는 성인 등 강남애슐리토스 2주, 4주 속성반에 바로 들어가기 어려운 경우에는 매일(월~목) 진행되는 애슐리 토스 쌩초보반에서 “토익스피킹” 기본기를 익힐 수 있다.

소수정예로 구성된 수업을 통해 초보 학생들은 토익스피킹 기본문제를 바탕으로 작성된 쉽고 간결한 문제들을 풀면서 애슐리 강사의 원 포인트 레슨과 개별 발음 체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정규 2주, 4주반으로 진급 시 한결 수월하게 몰입강의를 들을 수 있게 된다.

더불어, 강남 토익스피킹학원 애슐리 토익스피킹의 매일기출특강과 실전모의고사 혜택은 물론 매주 금요일마다 1주일 간 배운 내용의 총정리 특강이 있어 토익스피킹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남 토익스피킹학원 애슐리 토스반이 내세우는 첫째 솔루션은 애슐리 강사와 함께하는 매일 특강이다. 강사가 직접 매일 1시간씩 기출 스터디를 이끌어 정규수업 외에 총 20시간(주간 반 기준)의 기출문제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둘째 솔루션은 매주 실시되는 토익스피킹 모의고사와 해설강의이다. 실제 시험장에서 실시되는 모의고사 및 풀이는 수강생들을 위한 실전 적응훈련으로 시험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토스 전 파트를 풀어보며 1주일간 배운 것을 복습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세 번째, 토익스피킹 솔루션은 애슐리 강사만의 쉽고 간단한 템플릿이다. 만능 템플릿을 적용하면 특히 말하기 어려운 part 2, part5를 성공적으로 구성해 말할 수 있다. 단기간에 강남 애슐리토스 수강생들이 레벨 6는 물론 레벨 7까지 정복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강남토익스피킹 애슐리(신선미) 강사는 `2주, 4주만에 토익스피킹을 정복하려면 매일 강사와 함께하는 기출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 말하기에 적응하고 많은 연습을 현장에서 해봐야 한다”며 “맞춤형 수업을 통해 개개인 집중 학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과정들이 개설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애슐리 강사는 강남토익스피킹학원의 토익스피킹 단기반 전문강사로 시드니공과대학교 TESOL 석사 졸업 후 토익스피킹 만점을 획득하고 다수 학원의 토익스피킹 강좌를 운영해 왔다. 현재는 YBM강남대로센터에서 토익스피킹 2주/4주반을 가르치고 있다.

홈페이지(http://cafe.naver.com/ashleyshintos)를 통해 1월 26일~28일에 걸쳐 진행되는 교재 무료 증정과 할인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소 기자 (mis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