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 프로그램이나 광고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셰프들의 모습이 증명하듯 대한민국은 지금 `맛있는 음식`에 가장 많은 시선이 집중되어있다.

이 같은 관심과 함께 음식점에 대한 사람들의 기준치가 높아지고 맛은 물론 분위기에 대한 기준마저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장 대세로 떠오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카페를 접목시킨 다이닝펍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맛있는 음식과 간단한 맥주와 와인을 즐기며 분위기 좋은 곳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탄생된 신개념 다이닝펍은 근래에 들어 더욱 화제를 모는 스타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해외와 마찬가지로 이젠 국내에서도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부담스럽지도, 그렇다고 격이 떨어지는 분위기도 아니라는 이유에서 커플이나 가족, 단체모임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든다는 다이닝펍은 메뉴와 컨셉에 따라 각양각색의 여러 모습을 지니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이탈리안 푸드를 판매하는 곳이 단연 최고의 인기를 끈다고 알려졌다.

그리고 그러한 곳들 사이에서 미식가들에게 화제를 몰며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카페레스트]가 요즘 가장 핫 하게 떠오르고 있다.

호텔 주방장 출신의 이태리음식 전문 쉐프가 있어 더욱 맛의 품격을 높인다는 이곳 [카페레스트]는 오픈 키친을 통해 그 실력과 청결함에 있어 자신을 보이고 있다.

이태리 본토의 맛을 최대한으로 살려내는 이 다이닝펍의 메뉴로는 알리오올리오와 봉골레파스타, 까르보나라 등 12가지의 파스타와 풍성한 치즈와 토핑이 어우러진 마르게리따, 갈릭고르곤졸라, 루꼴라피자 등의 9가지의 피자뿐만 아니라 최상급 스테이크, 신선한 샐러드, 그리고 각종 디저트와 사이드메뉴로 다른 곳에서 흔히 보기 어려운 메뉴까지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곳은 유난히 사랑받는다.

음료와 커피, 맥주와 와인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든 이들에게 큰 지지를 받는 [카페레스트]는 신선한 재료로 낸 맛과 품격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3명의 쉐프가 매달 경합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꾸준히 개발하며 검증된 맛 평가단이 방문해 테스팅 후 메뉴로 셀렉 할지에 대해 연구하는 등 다채로운 발전을 거듭한다는 이곳 [카페레스트]는 모던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아늑한 공간이 연출되어 데이트코스, 미팅장소(선보는곳) 등을 위한 공간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착한 가격으로 최고급 맛을 보이겠다는 열정으로 임하는 [카페레스트]의 강한석 대표는 `카페레스트는 찾아와주시는 이들의 주머니 사정까지 생각하고 고심 끝에 채택된 메뉴들로 이루어져 부담은 적고 기분은 업이 되는 곳이라 자신한다.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복합 멀티 플레이스 Cafe Rest에서 더 많은 이들이 좋은 추억을 쌓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레스트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하고 있고 자세한 문의는 02-472-7778 로 가능하며 천호동의 올림픽공원과 강동 성심병원, 세무서 근처에서 소규모 미팅 장소, 데이트 코스 맛집 등으로 추천되어지고 있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