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대표 브랜드 라바르카에서 세계적인 명품 원단인 ‘스탠드 이븐’을 국내 맞춤정장 브랜드 중 유일하게 독점으로 공급한다.

스탠드 이븐은 1885년 창립 후 현재까지 worsted 직물 생산의 대명사로 불리며, 가장 전형적인 영국식이라는 점에서 세계적으로 선택되고 있다. 스탠드 이븐의 직물은 영국 최고의 장인들 손으로 만들어지고, 모든 천은 셀비지가 짜여있으며 영국산 품질이 보장된다.

오랜 역사가 증명하듯 스탠드 이븐의 원단은 현재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영국 왕실에서도 사랑 받는 최고급 원단이다.

라바르카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스탠드 이븐 영국 본사와 계약을 체결해 국내 맞춤정장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내 독점 공급권을 얻었다. 그리하여 프리미엄라인 기준 약 130만원대의 가격을 110만원으로 낮추어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라바르카의 관계자는 “세계적인 명품 수입원단사에서 라바르카의 실력을 인정하고 신뢰하였기에 이번 계약이 성사되었다고 생각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그동안 스탠드 이븐을 접하고 싶었던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라바르카는 계속해서 많은 해외 명품 수입원단사와 컨택하고 있다. 자사의 이러한 노력을 통해 고품질의 해외 원단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게 돼 뿌듯하게 생각하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계속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라바르카는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수많은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맞춤정장 외에도 맞춤셔츠, 맞춤코트, 여성복 등에서 탁월한 디자인 감각과 퀄리티로 국내외 명품맞춤정장 브랜드로 명성을 쌓고 있다. 국제 기능 올림픽대회 금상에 빛나는 40여년 경력의 마스터 테일러와 장인들이 모여 비스포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라바르카는 현재 종로삼청본점, 상암직영점, 건대, 삼성, 목동, 타임스퀘어(영등포), 구월, 부평, 원주, 천안, 부산센텀, 부산화명, 울산, 전주, 목포, 순천, 분당판교, 대구 등 국내 지점과 중국 상해본점, 상해 2호점, 상해 3호점, 창사, 연길, 미국 조지아 등 해외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주, 세종, 중국 광저우, 위해 등에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2월초 오픈을 앞둔 청주점과 충청 세종청사점에서는 오픈 프로모션과 함께 스탠드 이븐을 입어볼 수 있다.

라바르카는 현재 국내외 30여개 가맹점을 오픈해 국내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공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라면 1억 미만의 프랜차이즈 창업 비용으로 고수익을 낼 수 있는 라바르카에 맞춤정장 창업 상담을 신청해보는 것은 어떨까? 맞춤정장 대표 브랜드 라바르카의 국내외 가맹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프로모션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labar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