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은 애경백화점과 최근 오픈 한 롯데백화점이 위치해 수원의 메카라 불릴정도로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이다. 더불어 KTX정차역이기도 해 많은 이들의 만남의 장소 또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다.

최근 이처럼 수원역을 찾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만한경기도 수원역 맛집이 있어 눈길을 끈다.수원역 7번출구에 위치해 찾아가기도 편한 수원역 스시한판이 그 주인공이다.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맛집으로도 정평이 나있는 스시한판은 싱싱함을 앞세운 높은 퀄리티로 손님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 중 단연 인기 있는 메뉴는 커플세트이다. 특히 커플B셋트는 초밥26p, 장국, 샐러드, 우동, 튀김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금액대비 높은 가성비로 손님들의 칭찬이 일색이다.

커플B셋트 초밥은 싱싱한 활어초밥과 새우초밥은 기본이고, 광어, 활어, 계란초밥까지 그 종류만 13가지로 구성된다. 특히 담백한 맛에 특히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연어초밥까지 포함되어 저렴한 금액에 싱싱한 초밥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평일의 경우, 스시한판에선 그날의 상황에 맞춰 회 덮밥과 알밥 중 랜덤으로 손님께 제공하고 있어 평일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더욱 안성맞춤이다.

수원역 맛집 스시한판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1가 61-12(수원역7번출구앞)에 위치해 있다. (문의전화 031-243-0226)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