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서비스 업체를 중심으로 일반 기업에서도 PC원격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객의 문제해결을 빠른 시간 내에 상담원이 직접 고객의 PC를 보면서 해결해줄 수 있어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고객의 요청에 불필요한 통화와 출장 방문의 시간과 비용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도 높아져 기업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PC원격서비스 전문업체인 런리모트는 1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런리모트는 고객의 PC를 상담원이 제어하는 런리모트 원격지원과 내 PC 또는 사내 PC를 직접 제어하는 런리모트 원격제어, 회원사의 홈페이지에 설치하는 고객문의용 런리모트 채팅 프로그램을 통합서비스하고 있다. PC원격지원과 PC원격제어, 실시간 채팅 서비스는 별도의 비용 없이 런리모트 홈페이지에 무료회원으로 가입하면 2주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런리모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PC원격지원 서비스에서 추가로 다양한 기능과 성능이 대폭 향상되며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고 한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가격인하 및 기간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 내 12개월 결제 시 기존 1년 결제 시 1개월 추가 혜택에 1달을 더 추가해 준다고 한다. (12개월 결제 시 14개월 사용) 또한, 월 14,900원인 서비스 이용료를 이벤트 기간 내 결제 시 월 9,0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런리모트는 원격지원, 원격제어, 채팅 서비스를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PC설치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모바일(IOS는 추후 업데이트)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고객에게 원격접속 정보를 쉽게 안내해 줄 수 있는 문자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월 50건)

런리모트 관계자는 PC원격서비스를 하고 있거나 예정인 기업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무료사용으로 2주간 테스트 해보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해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런리모트 홈페이지 (www.runremot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