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연인과 가족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분당 판교맛집 베네쿠치, 신년모임장소로 좋아

발행일시 : 2016-01-08 13:30
연인과 가족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분당 판교맛집 베네쿠치, 신년모임장소로 좋아

경기도 분당의 판교는 경부고속도로를 중심으로 동쪽에 위치한 동판교와 서쪽에 위치한 서판교로 나뉜다. 백현동, 삼평동 등 동판교는 상업시설, 테크노밸리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있으며, 운중동, 판교동 등 서판교는 금토산 공원 등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해 각광받는 지역이다.

운중동, 판교동 등 서판교는 강남 부럽지 않은 신흥 부촌으로 널리 알려져 각광받고 있다. 녹지가 많으면서 조용하고 깨끗한 환경 덕분에 유명 연예인, 기업CEO, 정치인, 재벌 등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부촌이라는 인식이 각인 되었다.

서판교 운중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비스트로 베네쿠치는 빈티지 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외관과 자연이 조화롭게 연출되어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멈추게 하고 있다. 분당에서 5년이나 된 터줏대감 비스트로 베네쿠치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부촌의 이미지와 걸 맞는 곳이다.

서판교 카페거리의 음식점들이 대부분은 1년 이상을 버티지 못하고 사라지는데 반해 판교맛집 베네쿠치는 긴 시간을 장수하고 있는 레스토랑이다. 베네쿠치는 최근 주부들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운중동 주민들의 대표적인 서판교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운중동에 위치한 판교맛집 베네쿠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브런치부터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와인, 디저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서판교에서 각광받고 있다. 특히 고가의 풍미가 좋은 그라나파다노치즈를 통으로 사용하고 있는 점은 큰 매력이다.

서판교에서 5년이나 된 운중동 맛집 베네쿠치는 좋은 재료는 물론 시간과 정성이 담겨있는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과 맛을 챙기면서도 음식의 퀄리티는 강남의 신사동, 청담동 등에 어느 곳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

비스트로 베네쿠치는 오픈된 주방으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룸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 가족단위의 식사는 물론이고 손님대접에도 손색없는 한 끼 식사가 가능한 곳이다. 판교 데이트코스, 판교 회식장소로 제격이라 낮 시간에는 브런치 손님이 많고 저녁 식사에는 세트메뉴나 와인 등이 인기가 많다. 또한 시즌에 맞는 재료로 신 메뉴도 항시 출시되어 시즌마다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좋다.

최근에는 베네쿠치 판교본점이 SK텔레콤에서 주최한 빅데이터 전국맛집 50곳에 선정되어 맛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았는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푸짐하고 맛깔 나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주변 직장인들은 물론 분당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동판교 및 서판교 상권은 물론 운중동과 백현동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식당들 가운데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분당맛집으로 베네쿠치만의 매력을 못 느낀 사람이라면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분당맛집 베네쿠치 판교점은 단골 고객들은 물론 연인과의 소개팅, 데이트,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로 제격이다. 신년 맞이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갖기 위한 근사한 레스토랑으로 추천되는 성남맛집 베네쿠치 판교점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1021-3이고, 전화번호는 031-8016-0955이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 2017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