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여성청결제 질경이, 통산 11번째 홈쇼핑 조기매진 위업 달성!

발행일시 : 2016-01-06 15:18

-지난 방송 완판에 이어 편의성 높인 새 퍠키지 방송 내내 시청자 사로잡아

여성청결제 질경이, 통산 11번째 홈쇼핑 조기매진 위업 달성!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 www.jilgyungyi.com)의 질경이가 지난 5일 저녁 NS홈쇼핑 방송 중 업계 사상 최초로 11번째 조기매진 대기록을 세우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질경이는 2015년 NS홈쇼핑 바디케어 부문 1위로 고객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왔으며, 어제 방송에서도 고객의 질경이에 대한 특별한 관심이 구매로 이어졌다. 독보적인 여성청결제 판매율을 자랑하는 하우동천의 질경이는 홈쇼핑 히트 상품으로써의 면모를 방송에서 유감없이 발휘했다.

어제 방송에서 오프닝 멘트를 통해 지난 1월 3일 방송 종료 13분을 앞두고 조기매진 깃발을 올린 질경이의 놀라운 판매율이 다시 한번 회자됐다. 뒤이어 진행자들은 “오늘 밤은 꼭 필히 깨어있으셔야 한다”며, 놓칠 수 없는 질경이 구매 기회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번 방송에서도 질경이는 준비된 물량 모두를 소진하며, 통산 11번째의 조기매진을 기록해 고객들이 얼마나 질경이를 사랑하고 있는지 증명하는 기회를 만들었다. 방송에 참여한 배우 송채환은 “많은 연예인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질경이의 뛰어난 제품력을 방송인들이 먼저 인정하고 있음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또 쇼핑호스트는 방송 진행 중 “주위에서 질경이를 좀 가져와달라”는 요청을 지인들에게 많이 받고 있을 만큼 지금 질경이는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이라고 밝히고, “너무 빨리 매진되어서” 제때에 고객들이 충분한 수량을 구입하기 힘들 정도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현실을 알렸다. 또 진행자는 “지금 주문이 밀려들어 자동주문을 추천하다”며 가파른 판매현황을 덧붙였다. 실제 질경이 구매를 원하는 고객의 전화가 폭증하면서 방송 중 구매를 하지 못한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방송 이후에도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하우동천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홈쇼핑 런칭 이후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하며 견줄 수 없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겨울철 야외활동과 그날이 겹치면서 고민스러워 하는 여성들의 Y존 관리를 위한 솔루션이 됐다.

방송에선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최대한 살린 업그레이드된 패키지도 선보였다. 진행자들은 “7박스 42정으로 구성된 상품”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제품의 부피를 효율적으로 디자인해 휴대가 간편한 질경이는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해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고객들의 각광을 받았다.

지속적인 판매율 증가세를 만들어가고 있는 질경이는 출시 이후 현재 재구매율이 생활필수품에 필적하는 66%를 기록하고 있으며, 매년 200%의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사용후기를 담은 ‘리얼후기’는 이미 5,600건을 돌파했으며, 진솔한 질경이 사용담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2015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을 안은 질경이는 탁월한 제품력을 공인 받으며, 소비자들이 끊임없이 찾는 스테디셀러다. 무엇보다 각종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보습, 피부탄력, 피부톤 개선효과를 인정받고 있으며, 여성들이 고민스러워 하는 그날의 냄새를 말끔히 없애주는 탈취기능을 선보인다. 질경이는 Y존의 악취를 유발하는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을 98%이상 제거한다는 실험 성적을 보유 중 이다. 때문에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가려움, 건조함, 냄새, 분비물, 찝찝함 등 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드라마틱하게 해결해줘 10대 이상의 모든 여성들의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 개발자인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2016년에도 질경이에 대한 끝없는 애정과 관심을 고객들이 조기매진으로 증명”했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삶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여성 건강 관련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 받은 기업이다. 질염은 여성의 75%가 한번쯤 겪는 흔한 질환이며 질이완증은 출산 후에, 질건조증은 폐경기 이후에 많은 여성들이 호소하는 증상이다. 이런 점에서 하우동천은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세계 6개국 글로벌 특허와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더 주목 받고 있다.

하우동천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의약품사업부가 개발 중인 질정용 질염치료제의 임상2상 시험 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 받았다. 바이오의약산업 사업화지원사업 대상자 선정에 이어 최근에는 기술보증기금과 국내 벤처캐피탈 3사로부터 40억 투자 유치를 확정하면서 그 잠재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달 29일에는 코넥스 상장식과 함께 매매거래를 시작했다.

하우동천은 현재 질경이 숍인숍 판매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본사에 문의(1833-5702)하면 된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 2020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