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를 맞아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계획한 운동이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아 무엇보다 본인에게 맞는 운동량과 방법을 정해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운동 후에는 체내 영양소 결핍과 근육 손실을 줄이기 위해 단백질을 보충해 줘야 한다. 단백질은 근육 생성과 유지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단백질을 섭취하면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다.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음식으로는 콩, 두부, 닭가슴살 등이 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통해 단백질을 섭취를 하고 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분말로 되어 있어 물이나 우유에 섞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때문에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의 80% 이상이 단백질헬스보충제를 많이 섭취하고 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단백질 구성성분과 흡수율에 따라 WPC, WPI, WPH 등으로 구분 할 수 있다. WPC에서 WPH로 갈수록 흡수율이 높으며, 흡수율이 높다는 것은 체내에 많은 양의 단백질을 흡수할 수 있어 근육합성을 배가 시킬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단백질 헬스 보충제들이 있어 선택이 어려울 수 있다. 전문가들은 단백질 헬스 보충제 구입 시 근육발달, 체중증가, 다이어트, 근육 회복 등 본인의 운동 목적에 맞는 최적화된 제품을 검증된 업체를 통해 구입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쇼핑몰 게이너마트는 다양한 프리미엄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년 1+1 이벤트’ 를 진행 중이다.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단품 구매 시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1 구매 시에는 정상 판매가 보다 45%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10만원 이상 보충제를 구매 고객에게는 근육회복에 좋은 필수 아미노산 아미노GX(4만9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2주 단기감량, 워너비 조각근육, 멸치남 극복 프로그램 등 5개 묶음 원스톱 패키지상품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현금 결제 시 3% 추가 가격다운 쿠폰을 받을 수 있고, 5만원이상 제품 구매 시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게이너마트는 신규 회원 적립 혜택과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 신규로 회원을 가입하면 적립금 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 개인 SNS에 게이너마트의 보충제 구매 후기를 남기면 30% 할인쿠폰도 증정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www.gainermar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