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송년회 모임은 셀룰라이트를 동반한 하체비만 해결을 위한 여성들의 다이어트 노력을 무산시킬 수 있다.

모임자리의 맛있는 음식들이 바로 눈앞에 있을 때 넘치는 식욕을 억제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인지 이때만 되면 주변에는 튀김, 육류 등 기름진 안주와 술 때문에 배가 나와 들어가지 않는다는 등, 몸무게가 갑자기 늘었다는 하소연이 부쩍 많아진다.

송년모임 시 폭식, 폭음을 피하고, 칼로리가 높은 안주보다는 과일이나 채소를 위주로 먹어야 한다는 등의 노하우는 누구나 알고 있다. 문제는 비만 클리닉에서 추천하는 여러 가지 운동과 다이어트 식품에도 불구하고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더욱이 뱃살빼기, 허벅지 살 빼기의 실패를 맛보게 되면서 신경은 더욱 곤두설 수 밖에 없다. 음식과 술이 빠질 수 없는 송년회를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허무하게 보낼 수도 없는 노릇이라 결국엔 굳게 다짐했던 다이어트를 자연히 포기하게 된다.

그러나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는 법이다. 다이어트도 마찬가지다. 살찌는 이유가 있듯, 살 빠지는 방법도 있다. 연말 모임을 고민 없이 마음껏 즐기고 다이어트 할 수 있는 허벅지지방분해주사, 복부지방분해주사가 있다.

특히 선택적으로 원하는 부위를 시술할 수 있는 지방분해주사 슬리미주사는 뱃살 빼는 법에 일등공신일 뿐만 아니라 전신을 한번에 시술할 수 있어 전신다이어트로 각광받고 있다.

평소 허벅지주사로 잘 알려져 있던 슬리미주사지만 기존의 지방분해주사보다 정확도가 높고 국소적인 지방 분해뿐만 아니라 전신적인 군살 제거가 가능해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여성들에게 효율적인 몸매관리로 도움이 된다.

허벅지지방분해주사와 복부지방분해주사로 주목 받는 슬리미주사를 개발한 CF의원 최명석 원장은 “전신슬리미는 개인의 체형 조건에 따라 시술 종류와 횟수, 일정 등을 결정하는 맞춤형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으로 짧은 기간 안에 효과적인 체중 감량과 체형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 원장은 “송년모임의 후유증을 이겨 낼 수 있는 단기간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지방의 분포 상태는 물론 키와 몸무게 등의 개인의 체형 상태를 복합적으로 고려해 전략적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팔뚝살빼기 등 부분적인 지방분해시술과 전신 셀룰라이트 관리가 가능한 슬리미주사는 최명석 원장의 자체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된 부분비만해결 지방분해주사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