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지방흡입, 시간과의 전쟁을 선포하다

발행일시 : 2015-12-24 10:50
지방흡입, 시간과의 전쟁을 선포하다

시간의 가치는 시대가 흐를수록 점점 더 높아져 현대에 와서 그 가치는 천정부지로 뛰었다. 많은 현대인들이 눈 코 뜰 새 없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1분 1초의 중요성이 커진 현대사회는 ‘시간은 금’이라는 속담을 실감하게 한다.

하루 24시간이 부족할 지경이 되어버린 현대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은 사회 흐름에 맞춰 시간을 아끼기 위해 점점 더 빠르고 간편한 것들을 선호하게 되었다.

지방흡입도 예외는 아니다. 소요시간 및 회복시간의 신속성이 요구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신속하고 간편하게 이뤄지는 퀵바비라인 지방흡입과 하루전신지방흡입이 직장인, 대학생 등의 바쁜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퀵바비라인 지방흡입은 면밀한 체형분석을 통해 지방흡입 시 효과가 가장 극대화 되는 신체 부위를 선별하는 과정이 선행된다. 이후 선택된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소요시간이 1시간 정도로 짧고, 회복기간이 빠르다. 이에 바쁜 현대인에게 효율적인 지방흡입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물론 기존에도 미니지방흡입과 같은 부분적인 지방흡입이 존재했으나, 그 흡입 효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하지만 퀵바비라인 지방흡입은 복부, 옆구리, 팔, 허벅지 안쪽 및 바깥라인 등의 부분 지방을 최대한 제거하기 때문에 미니지방흡입이 갖는 단점을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루전신지방흡입은 개개인의 신체적 상황을 측정 및 고려해 무리 없이 하루에 제거 할 수 있는 지방량의 계산이 수반된다. 이후 부위별로 최소한의 절개로 최대한 신속하게 진행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여러 번으로 나누지 않고 한 번의 지방흡입을 통해 전체 몸매의 균형을 추구한다.

하루전신지방흡입이 지닌 특징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경우 또는 전신지방흡입을 원하지만 수술에 대한 압박감 때문에 재차 나눠 하기 부담스러운 경우의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기존의 전신지방흡입에 비해 비용 부담 덜 하다는 점도 경제적 이유 때문에 지방흡입을 미루는 여성들에게 유용하게 작용하고 있다.

지방흡입 경력이 오래된 것으로 유명한 강남삼성라마르의 오일영 대표원장은 “물론 운동을 통해 체중을 감량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운동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체내 지방으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지방흡입에 대한 상담 및 문의전화를 받고 있다”며 “직장 및 학업으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여성들에게 수술소요시간 및 회복시간이 빠른 지방흡입이 선호되고 있는 것이 추세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남삼성라마르는 첨단 수술장비와 함께 수술부터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해 신뢰를 받고 있는 클리닉으로 유명하다.

 

이미소 기자 (miso@nextdaily.co.kr) 

© 2017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