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건축 자재를 선도하는 기업 비앤씨판넬이 비앤씨컴퍼니로 사명을 변경하고 기존 건축용 패널 제조와 함께 ICT 분야를 융합한 신공간 문화 창조에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업계에서 주목받는 비앤씨컴퍼니의 폴딩도어는 접이식 도어로 카페나 음식점 등 매장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퍼져나가 최근 주거공간인, 아파트, 주택의 베란다와 거실에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폴딩도어는 공간 개폐율이 90% 이상이 될 정도로 기존 창호가 가지고 있던 개폐성의 한계를 극복 할 수 있고 넓은 시야를 제공해 선호된다.

비앤씨컴퍼니의 폴딩도어는 고강도 하드웨어와 복층 유리 시공을 통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문을 닫았을 때 공간이 생기지 않는 기본을 지키는 시공과 냉, 난방 비용 및 소음 문제 해결을 위해 이중 가스켓 구조와 ‘아존’이라는 충진물을 적용한 폴딩도어 시공으로 내, 외부 단열과 방풍, 방음 면에서 뛰어난 품질을 보여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비앤씨컴퍼니의 이동식칸막이, 무빙월은 신규 건축이나 리모델링 시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필요한 공간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판넬의 내구성이 좋아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주민센터, 강의실 등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곳에 무빙월을 설치, 프로그램마다 필요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연회장, 컨벤션홀 등에 설치해 행사 규모에 맞는 좌석 수 조율도 가능하다.

공간분리와 시야 확보가 동시에 가능한 글라스월은 강화유리를 사용해 높은 강도를 자랑하고 사무실과 교회 등의 업무공간, 종교시설에 많이 사용된다. 또, 어린이집, 유치원, 놀이방 등 내부의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무빙월에 유리를 삽입한 형태로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비앤씨컴퍼니의 무빙월은 무게를 최소화해 여성과 노인도 쉽고 빠른 설치 및 해체가 가능하다.

비앤씨컴퍼니의 폴딩도어와 무빙월은 건물의 색채와 컨셉을 기본으로 설치공간의 크기, 분위기에 따른 재질선택 및 시공이 진행돼 만족도가 높은 만큼 사전에 충분한 상담이 필수이다.

다양한 시공사례 확인 및 가격/견적 상담은 비앤씨컴퍼니 블로그(http://blog.naver.com/ciga0)와 전화상담(010-4142-8524)를 통해 가능하다.

김수미 기자 (sumi@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