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맛집(http://koreamz.com)은 국내 최대 맛집 포털사이트로 2005년 맛 집 평가 서비스를 처음 시작했으며, 오직 이용자들의 평가로 맛집 순위를 매기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신뢰도가 매우 높다.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 가기 전에 먼저 스마트폰으로 대한민국맛집의 평가를 확인할 정도이다.

수많은 맛집 사이트 중에서도 대한민국맛집이 가장 눈에 띄는 이유는 바로 객관적인 평가 덕분이다. 대한민국맛집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실제 방문자 수를 기준으로 내 주변에 인기 있는 맛집을 선호도에 맞춰 보여준다.

대한민국맛집은 업체 정보, 음식 정보, 위치정보, 가격정보, 소비자 평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국내 맛집 플랫폼의 선두 주자로 자리 잡았다. 사용자들은 맛집 정보를 공유하는 동시에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주위의 맛집을 바로 찾아갈 수 있고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현재 150,000개 이상의 음식점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하여 전국을 300여 개의 권역으로 나누고 그중에서도 매우 신뢰도가 높은 음식점들을 선별하여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이용자들은 광고 일색의 타 사이트보다 좀 더 신뢰할 수 있는 맛 집 정보를 취득할 수 있다.

요즘 개인 블로그나 TV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맛집을 찾아볼 수 있지만, 업체들이 이를 홍보수단으로 이용하면서 블로거의 맛집 추천 글이나 TV프로그램도 마냥 믿을 수 없게 되었다. 대한민국맛집은 실제 고객의 방문 횟수를 기반으로 정확하게 맛 집 순위를 매기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맛집 선택이 가능하다.

대한민국맛집 관계자는 “요즘 무작위로 맛집을 등록해주는 업체들이 있어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는 경우가 있어 대한민국맛집 에서는 보다 체계적이고 꼼꼼한 업체 선정을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