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노리 구의광장점에서 풍뎅이와 장풍의 신나는 팬먹팅 시작.

프리미엄 김밥업계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김밥킹(www.김밥킹.com / TEL 1661-0054)과 ‘겨울철 놀이터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키즈카페 점프노리(jumpnori.co.kr / 문의 1661-0054)가 손을 잡고 3인조 걸그룹 ‘풍뎅이’ 팬클럽인 ‘장풍’ 팬먹팅을 후원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토요일, 서울시 광진구 구의 3동에 위치한 점프노리 구의광장점에서 ‘풍뎅이’와 팬클럽 회원들을 지칭하는 ‘장풍’(장수풍뎅이 줄임말)의 두 번째 팬먹팅이 성황리에 열렸다.

‘팬먹팅’은 맛있는 먹거리를 준비해 놓고 연예인과 팬클럽 회원들이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팬미팅을 말한다.

이번 팬먹팅은 지난 1월에 열린 리틀족발 팬먹팅에 이어 두 번째 행사로 점프노리 구의광장점을 통째로 빌려 진행됐다. 김밥킹은 이번 행사에 김밥으로 만든 케이크와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오징어 먹물 김밥을, 점프노리는 장소 제공과 함께 로스트오븐치킨·치즈피자·돈가스와 음료 등을 푸짐하게 후원했다.

‘풍뎅이’ 멤버 빨강·노랑·파랑이는 “이처럼 풍성한 팬먹팅을 후원해주신 김밥킹과 점프노리 측에 감사드린다”면서 “활발한 연예계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밥킹과 점프노리를 운영하는 ㈜아이윈엔터프라이즈의 한범구 본부장은 “김밥킹은 지난 3월 론칭 이후 꾸준히 문화행사 후원을 해 왔지만 점프노리와 함께 연합해 문화행사를 후원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라면서 “점프노리도 앞으로 문화행사 후원을 적극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 본부장은 ㈜아이윈엔터프라이즈의 ‘착한 창업 아이템’인 김밥킹과 점프노리의 문화행사 후원에 대해 “고객의 사랑에 대한 보답 차원”이라면서 “사회로부터 벌어들인 수익을 다시 사회로 되돌려주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밥킹은 이와 함께 17일 오후 6시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 제2공연장에서 있은 ‘특집 2015 희망을 파는 착한콘서트-네 번째 이야기’도 후원한다.

수험생을 위한 ‘착한 콘서트’는 국민대학교 진로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수험생들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MC 나비의 사회로 진행되는 ‘착한 콘서트’에는 진주와 레이지본 등 다수의 연예인이 출연하며, 가수들의 화려한 공연 외에도 문화콘텐츠 산업 분야에 대한 현장체험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귀중한 체험 현장이 될 전망이다. 김밥킹은 이 행사에도 오징어 먹물 김밥 등을 후원한다.

한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 후원을 계획하고 있다”면서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의 불우한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맹점과의 상생(相生)’이라는 경영이념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김밥킹은 ‘착한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50호 가맹점 계약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어린이들의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는 트램폴린 키즈카페로 유명한 점프노리도 국내 키즈카페의 선두주자답게 최근 350평 규모의 초대형 군포산본점을 오픈하는 등 여성과 퇴직 창업자들에게 건전한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누리며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이미소 기자 (mis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