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

안양, 평촌 탈모관리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24년 전통 두피클리닉 닥터포헤어

발행일시 : 2015-12-17 10:46
안양, 평촌 탈모관리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24년 전통 두피클리닉 닥터포헤어

환절기 일교차가 심한 요즘, 실내에서 난방기구를 많이 사용하게 됨에 따라 건조한 환경에 노출돼 피지막이 얇아져 피부의 보호 장벽이 약해지기 쉬운 가운데, 최근 잘못된 두피관리법으로 인해 20대의 젊은 나이에도 탈모 초기 증상을 겪고 있는 여성, 남성들이 늘고 있다.

이처럼 요즘 젊은층과 여성들도 탈모와 두피질환으로부터 안심할 수 없다. 오히려 젊은층과 여성들의 탈모 증상이 더욱 빠르게 증가하며 두피에 적신호가 보이면 예방 차원에서 두피 관리를 선택하는 이들도 많다. 두피, 탈모 관리도 자기 관리의 일종이라는 인식 변화로 정기적으로 두피 클리닉을 찾는 커플도 많아졌다. 흔한 데이트 코스가 아니기에 색다른 의미와 두피 건강를 동시에 지닐 수 있다고 판단하는 것이다.

보통 과도한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 또는 유해환경이나 지루성 두피염, 잘못된 머리감기 등 각종 두피 질환으로 찾아오는 환자들이 대부분이라고 두피탈모클리닉 업계는 알렸다.

지루성두피염 탈모의 초기 증상은 머리빠짐과 두피 가려움증 등이 있는데 지루성두피염으로 인한 탈모는 한 번 진행되기 시작하면 그 진행 정도가 빠르기 때문에 초기 증상이 나타날 때부터 두피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탈모 증상을 초기에 발견해 두피모발을 건강히 지키는 것이 탈모 가속화로 이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군포에 거주 중인 직장인 박모(29) 양는 두피에 생긴 부분 원형 탈모 때문에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두피 클리닉을 다니고 있다. 업무 스트레스와 과로로 인해 동전 크기의 속칭 ‘땜빵’이 2곳이나 생긴 것.

당황한 마음으로 안양평촌에 위치한 탈모 관리 센터 ‘두피탈모클리닉 닥터포헤어’를 찾은 그녀는 최근 들어 부분 탈모로 클리닉을 찾는 여성들이 상당히 증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관리를 시작했다. 미 FTA 와 식약처에서 검증된 ‘폴리젠 샴푸’와 병행하여 두피 케어를 받으면서 반신반의했던 효과가 점차 뚜렷해지며 개선되고 있는 탈모 상태를 느낄 수 있었다고 한다.

지루성 두피염 탈모나 원형탈모로 인한 대머리 예방을 위해서는 탈모 방지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과 함께 지루성 두피염 탈모의 원인으로 꼽히는 두피 가려움증과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폴리젠 샴푸’ 같은 두피관리제품을 함께 이용해 두피를 케어하는 방법도 고려할 만하다.

안양, 범계, 평촌, 산본, 인덕원, 군포에 두피탈모클리닉으로 알려진 ‘닥터포헤어’에서는 개인의 두피 상태와 탈모 진행도 따라 선택적 옵션 관리를 받을 수 있고 더욱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평소와 다르게 모발이 많이 빠지거나 각질, 비듬이 생긴다면 전문 두피 클리닉을 찾아 두피 건강 체크를 받아보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포헤어 블로그(http://blog.naver.com/leehi0627) 또는 고객센터(031-383-8582)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소 기자 (miso@nextdaily.co.kr)

© 2017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