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일산 풍동 애니골에 위치한 일산맛집 베스트 10 관훈하우스 외부전경
▲ 고양시 일산 풍동 애니골에 위치한 일산맛집 베스트 10 관훈하우스 외부전경

2015년을 마무리하는 12월이다. 본격적인 연말 분위기로, 회사 송년회나 한 해 동안 감사한분들과 함께 식사를 겸한 술자리가 이어지곤 한다. 이 때문에 연말회식때 가볼만한곳 검색이나 맛집 검색이 늘어나는 시기이기도 하다.

경기도 고양시는 일산 신도시 개발 이후부터 상대적으로 좁은 지역에 인구가 몰리면서 인구가 증가해 최근에는 한국에서 10번째 100만 인구를 넘어선 인구과밀지역이다. 이 때문인지 일산지역은 맛집 경쟁이 유난히 심한 곳이다.

그 중 일산을 넘어 서울근교까지 입소문이 자자한 고양시 일산 풍동 풍산역 애니골에 위치한 애니골 맛집 관훈하우스가 화제다.

관훈하우스는 고양시 일산의 고품격 회식과 접대의 명소로 지난 1998년 개업이레 일산 대표 일식 맛집으로 지지 받아왔다. 특히 400평대지에 320평 규모의 분위기 있는 통나무 침목건물과 넉넉한 대,중,소 룸23개로 송년회, 상견례, 돌잔치, 비즈니스 접대, 환갑, 칠순잔치 및 직장 회식모임 장소등 주말 서울근교 나들이로 일산 호수공원이나 킨텍스,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등을 이용하면서 데이트코스 장소로 관훈하우스를 찾는 사람들도 많이 늘고 있다.

주차 역시 넓은 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각종 모임이나 행사를 갖기에 제격이다. 일산에서 알아주는 고품격 일산 일식집이다.

일산맛집 베스트 10 관훈하우스는 지난 2000년 세계꽃박람회당시 일산을 대표하여 내 외국인을 위한 모범식당으로 지정된바 있으며, 지난 2002년 한국관광공사 암행실사단이 비밀 탐방 한후 2002월드컵 주체 일산 최우수식당에 선정되기 했다.

일산 일식 명가 관훈하우스는 맛과 청결, 시설, 분위기 등에서 일산을 대표하는 최우수식당으로 올봄 랭키닷컴 음식점/카페 부문 전국1위에 선정되어 현재까지 한결 같은 고객 서비스로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관훈하우스에서는 백일, 돌잔치, 회갑연, 고희연, 팔순잔치, 피로연, 그리고 각종 기념일 및 행사[미팅, 약혼, 결혼, 생신, 창립, 창사]등에서 폭넓게 이용되고 있다.

일산 관훈하우스 박관웅 대표는 “ 특별한날에 저희 관훈하우스를 찾아주신 70만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아울러 고양시 시위선양을 위해 일산 대표 맛집으로써 자긍심을 가지고 국내외 고객 여러분들께 청결한 음식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겠다” 고 말했다.

일산 관훈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665-1 (음식문화 시범거리, 애니골) 에 위치해 있다. 단체예약이나 기타문의는 사이트( http://www.gwanhoonhouse.com)나 전화(031-904-6633)문의하면 된다.

장윤정 (linda@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