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마술사’ KT 올레티비 어린이 뮤지컬 생중계 및 VOD 서비스 실시

2009년 초연 이후 5년 동안 대학로와 파주 전용 극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명품 매직컬 공연 ‘요리하는 마술사(‘요술사’)’가 지난 12월 6일부터 KT 올레티비 어린이 뮤지컬 라이브 중계 및 VOD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서울과 파주까지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을 직접 보러오지 못하는 엄마와 어린이 관객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방송되고 있는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은 크리스마스 특집 공연으로, 요리하는 마술사가 마술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케이크를 만드는 에피소드로 촬영됐으며 실시간 라이브 방송 중계에도 많은 참여자가 몰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해당 공연은 오프라인에서도 성황을 이루고 있다. 요리하는 마술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인터파크 티켓과 손 잡고 진행하는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에 선정돼 연말까지 `공연티켓 1+1`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80여 분간 이뤄지는 요술사는 쿠키 만들기 체험과 마술쇼가 결합된 이색 공연이다. 아이와 엄마가 나란히 앉아 손으로 직접 만든 쿠키는 공연이 끝난 후 맛있게 구워져 돌아온다. 그러는 동안 펼쳐지는 마술사의 그림자쇼, 버블쇼는 아이들의 시선을 잡아끌기에 충분하다. 다함께 간단한 마술을 배워보는 마술학교 시간도 마련돼 있다.

엄마들이 요술사 공연에 높은 점수를 주는 건 알찬 구성 때문만이 아니다. 조용히 앉아 관람해야 하는 공연들과 달리, 요술사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참여가 가능하고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더구나 5년째 이어지는 장수 공연이라 아이들을 대하는 마술사의 태도에서 능숙함과 친근함이 느껴진다는 등 세세한 부분에 대한 호평이 많다.

요술사의 제작사 ‘㈜미스터이엔티(www.joynchohee.com)’의 조희 대표는 “KT올레티비 라이브 중계 및 VOD 서비스를 통해 직접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장에 오시지 못하는 관객분들께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분들의 호응으로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이 오랫동안 대학로와 파주 전용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요리하는 마술사 VOD 서비스는 KT 올레티비 어린이 뮤지컬라이브 중계 또는 VOD 서비스를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9936)에서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7018-1084)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