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대 저렴한 가격에 제작부터 유지보수까지 지원

기업메일 서비스업체인 리눅스웨어㈜(대표 안현석)가 자사 브랜드 메일플러그를 통해 서비스 중인 기업 홈페이지 상품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일플러그 기업홈페이지는 양질의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무료 제작 지원은 물론 서비스 유지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추가 요금 없이 유지보수가 지원되는 서비스이다.

기존 홈페이지 제작 상품들의 경우 제작과 유지보수 비용을 별도로 받거나, 유지보수를 지원하지 않는 일이 잦았는데, 메일플러그 기업홈페이지는 홈페이지 관리자를 별도로 고용하기 어려운 중소기업도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부터 유지보수까지 해결할 수 있다.

메일플러그의 기업 홈페이지 제작 상품은 출시 이후 꾸준한 마케팅 활동과 입소문을 거쳐 최근 기업 고객 1,000개사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종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이 꾸준히 추가되고, 유지보수에 별도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등 중소기업 고객의 니즈에 맞춰진 상품 구성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메일플러그 관계자는 “기존 홈페이지 제작 상품들의 경우 제작과 유지보수 비용을 별도로 받거나 유지보수를 지원하지 않는 업체가 많아 중소기업에게는 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었다며 “홈페이지 제작 시 초기에는 무료라고 하지만, 유지보수 명목으로 매월 비용을 청구하는 경우도 있으니 여러 업체들과 상담 후 비교해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메일플러그가 제공하는 기업홈페이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ailplug.com) 또는 고객센터(1544-914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