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도라지 숙성해 쌉싸름한 향 줄이고 단맛 끌어올린 제품.. 출시기념 2+1 이벤트도 마련

의성농산영농조합은 국내산 도라지를 숙성시켜 만든 ‘의성농산 흑도라지 진액’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의성농산 흑도라지 진액은 의성에서 자란 국내산 도라지만을 사용하여 일정기간 동안 숙성한 뒤 진하게 달여낸 도라지즙이다. 도라지(30%)와 정제수(70%) 외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진한 도라지 맛을 느낄 수 있다.

도라지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줄이기 위해 숙성과정을 필수적으로 거쳤으며, 이 덕분에 맛과 향이 더욱 좋아졌다. 또한 불편한 냄새가 없고 달짝지근한 맛이 나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의성농산영농조합은 이번 흑도라지 엑기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1 행사도 진행 중이다. 2박스를 구입하면 1박스를 무료를 주는 한정 이벤트로 10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이 외 제품 구입에 따른 적립금 제도와 우수회원 할인 혜택은 상시 진행 중이다.

한편 의성농산영농조합은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자`라는 사훈 아래 흑도라지 진액, 흑마늘 진액, 산수유, 헛개열매진액 등을 판매하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이다. 홈페이지(www.esmn.co.kr)에서 의성농산영농조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 주문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