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계절 가을에 잘 어울리는 싱글앨범 [THANK YOU] 발매

담백하고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 가수 석훈성이 싱글앨범 [THANK YOU]를 발표하고 연인들을 위한 따뜻한 감성 발라드를 선보였다.

지난 7월 싱글앨범 [Always For You]와 8월 싱글앨범 [ONE SUMMER NIGHT]을 발표한 바 있는 석훈성은 올해 세 번째로 내놓은 싱글앨범 [THANK YOU]의 타이틀 곡 ‘그래 그렇게’를 통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그래 그렇게’는 부쩍 차가워진 요즘 같은 가을 날씨에 잘 어울리는 미디움 발라드 곡으로, ‘긴 시간 내 곁에 있어준 네가 익숙해서 숨을 쉬는 듯한 거야’, ‘따뜻하게 우릴 비춰주는 햇살처럼 그래 이렇게 네 곁에 있을게’라는 가사로 숨 쉬는 것처럼 함께하는 것이 당연해진 오랜 연인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아름다운 멜로디에 다이나믹듀오, 보아, 이승기, 김태우 등 실력파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온 기타리스트 이병호의 따뜻한 기타연주와 드럼 이규형, 베이스 김기욱 등 대한민국 대표 세션맨들의 풍부한 사운드가 더해졌으며, 스트링 편곡에는 작곡가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니가아는은정이 참여했다. 보컬트레이너 겸 작사가로 활동 중인 이신성이 코러스와 가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1년 정규앨범 ‘My First’로 데뷔한 가수 석훈성은 [Falling In Love]를 비롯한 여러 앨범들을 통해 다양한 사랑의 감정들을 노래해왔다. 특히 지난 8월에 발표한 싱글앨범 [ONE SUMMER NIGHT]의 타이틀 곡 ‘고백전야’는 펑키한 리듬과 시원한 브라스가 돋보이는 멜로디에 사랑을 고백하는 설렘 가득한 가사를 더해 경쾌하면서도 고백 전의 떨리는 마음을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누구나 매료시키는 감미로운 보컬과 아름다운 가사로 많은 이들을 웃고 울게 했던 석훈성이 이번에도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