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하임 펜션, 설악산/낙산사 비롯 강원도 단풍 명소 가까워.. 조식 뷔페 무료로 제공

연일 청명한 가을 하늘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게 단풍도 울긋불긋 물들기 시작했다. 특히 강원 속초와 양양 등은 설악산과 낙산사 등 수려한 단풍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 매년 단풍 여행객들이 몰리는 지역 중 하나다.

특히 지난달 23일 첫 단풍이 들었던 설악산은 10월 12일부터 16일 사이에 단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올 가을 속초, 양양 등지를 방문하여 단풍놀이를 즐길 계획이라면 편안히 하룻밤을 묵을 수 있는 숙소를 찾는 것도 무척 중요하다.

강원도에는 다양한 속초펜션, 양양펜션 등이 있지만 전 객실이 바다 10M 앞에 위치하는 대표적인 속초 스파펜션 ‘소노하임 펜션’은 넓은 복층 객실에 개인 테라스, 개별 바비큐 시설, 미국 오리지널 제트스파까지 모두 갖춘 곳으로, 강원도 펜션 추천 리스트에 늘 빠지지 않는다. 가을 단풍여행 시즌을 맞아 펜션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식과 양식 등 20여 가지의 조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객실을 비롯하여 바비큐장, 테라스, 제트스파 등 모든 공간은 개인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지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바닷가 펜션답게 복층 침대에 누워서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옥상 수영장, 북카페, 나인홀 미니골프장, 고객 전용카페 등의 차별화된 부대시설과 엘리베이터는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는 요소다.

객실 내부는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한샘 아일랜드 식탁과 유명한 공예가가 제작한 식기 세트 등이 럭셔리함을 더한다.

소노하임 펜션 관계자는 “소노하임 펜션 인근에는 단풍놀이 명소인 설악산, 낙산사를 비롯하여 통일전망대, 낙산 해수욕장, 대포항, 테디베어팜 갤러리, 대관령 양떼목장, 척산온천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며 속초 명물 닭강정부터 초당두부, 오징어순대, 각종 해산물 등의 먹거리 또한 풍부하다”면서 “펜션 바로 앞에는 청간정 바다 낚시, 스킨스쿠버, 아야진 항구 등대 산책을 즐길 수 있어 여유와 힐링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속초 바닷가 펜션 소노하임 펜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은 홈페이지(www.sonoheim.com)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