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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쌈&족발전문점 창업, 맛집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시작하면 성공확률↑

발행일시 : 2015-10-08 16:30

프랜차이즈 보쌈전문점 ‘돈통마늘보쌈’, 특화된 메뉴로 맛집으로 유명세… 창업 시 혜택으로 작용

보쌈&족발전문점 창업, 맛집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시작하면 성공확률↑

보쌈과 족발시장은 현재 포화상태다? 이러한 물음에 ‘아니오’라고 단호하게 대답할 수 있다. 보쌈과 족발은 대중적으로 수요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관련 업체들이 많이 생겨났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소비자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는 곳은 많이 없다는 것이다. 현재 수 많은 보쌈, 족발전문점이 운영되고 있지만, 허수에 불과하다는 얘기다. 따라서 충분히 후발주자로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업종이다.

맛집으로 유명한 보쌈, 족발전문점을 선택하면, 프리미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위에서 말했듯이, 맛과 품질을 인정받는 곳은 많이 없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이 먼저 알고 방문하는 신뢰도 높은 맛집 ‘돈통마늘보쌈’이 대표적이다.

프랜차이즈 보쌈•족발전문점 ‘돈통마늘보쌈’은 오랜 기획을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늘보쌈’을 내세워 틈새시장을 공략했다. 돈통마늘보쌈은 건강보쌈으로 불리는데, 몸에 좋은 한약재와 품질이 확실한 천연재료 그리고 ‘돈통마늘보쌈’만의 시즈닝으로 삶은 보쌈고기는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보쌈 위에 뿌려지는 마늘소스는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는 생마늘을 곱게 갈아 24시간 숙성시켜 사용하여 보쌈의 풍미를 더하고 있다.

기존의 보쌈들과는 다르게 특별한 맛과 함께 건강까지 담아냈기 때문에 빠르게 입소문을 탔고, 현재는 ‘돈통마늘보쌈’의 모든 메뉴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족발 메뉴도 인기다. 돈통마늘족발 역시 각종 한방재료와 통마늘을 푸짐하게 넣고, 2시간 이상 정성껏 삶아내기 때문에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보쌈 맛집, 족발 맛집으로 불리는 이유다.

품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어머니의 손맛과 같은 정성을 담아내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자꾸만 방문하고 싶은 곳’, ‘내가 먹어본 보쌈 중 최고’, ‘죽기 전에 꼭 방문해야 할 곳’이라는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러한 맛집 인지도는 가맹점 창업 시 큰 장점이 된다. 특별한 홍보를 하지 않아도 고객몰이를 할 수 있고, 충성고객을 빠르게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본사의 창업 지원시스템도 돋보인다. 가격거품을 제거한 창업비용을 제시,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작은 평수의 매장부터 대형 매장까지 맞춤형 매장 개설도 가능하다.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설계했고, 초보자도 쉽게 브랜드 특유의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매뉴얼화 했다. 따라서 초보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보쌈•족발체인점 ‘돈통마늘보쌈’의 관계자는 "1992년 아씨보쌈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지금의 ‘돈통마늘보쌈’이 존재하기까지 많은 노력을 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맛집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하면서, "현재 전국에 100여개 이상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는데, 대부분 지역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면서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_www.dontongbossam.com / 1688-7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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