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하늘은 끝없이 높아가고 푸르른 나뭇잎은 색깔옷으로 갈아입기를 시작한 가을, 날씨가 풀린만큼 가족단위 나들이를 계획하며 여기저기 명소로 떠나 보고 즐기며 맛있는 음식들도 먹게 되는데 임산부들에게는 나들이를 가며 생기는 또 하나의 고민이 활동성이 저해되지 않으며 러블리한 스타일리시 나들이 복장이다.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라이프 롱 니트원피스를 입는 것 만으로 트렌디한 나들이패션을 완성할 수 있지만 하의를 입고 보다 마음 편히 쉬고 싶을 때는 임산부들의 체형을 고려한 바지들이 많지 않아 실용성과 함께 나들이의 멋스러움을 고집하기가 쉽지가 않다.

토털 미시 브랜드 맘누리는 이러한 예비맘들을 위해 겉보기엔 일반 슬랙스나 스키니 바지처럼 보이지만 허리부분엔 시보리 밴딩처리가 되어 복부에 압박이 가지 않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임산부전용 가을바지 기획전을 열며 트렌드를 반영한 2015 F/W 가을 자켓 및 수유복 등 직장다니는 직장인 임산부들을 위한 정장스타일 직장인임부복까지 신상품들을 대거 업데이트했다.

이외에도 돋보이는 패션을 완성시켜줄 슈즈와 스카프 등 패션 악세사리들도 추가로 선보이며 많은 임산부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매년, 매 시즌 트렌드 분석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임부복을 선보이고 있는 맘누리는 이러한 노력들이 임부복으로 시작해 미시의류에 이르기까지 아웃웨어 뿐만 아니라 ‘엠시크릿’이라는 기능성 임산부 언더웨어와 임산부 전용 뉴코스메틱 브랜드 ‘엠끌로이’까지 출시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다고 말한다.

임신 기간뿐 아니라 출산 후 평상복으로 입어도 잘 어울리는 다양한 임부복들과 만원대의 저렴한 임부복등 맘누리는 다양한 기획전들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쇼핑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임산부를 위한 가을 바지들은 맘누리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