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및 중하위권 학생을 위한 맞춤형 여름방학 단기 과외 사이트

최근 메르스 사태로 휴업했던 초, 중, 고등학교들이 수업 일수를 맞추기 위해 여름방학 기간을 단축했다.이로 인해 여름 방학을 이용해 따라가지 못 했던 진도를 복습하고, 2학기 수업을 예습할 학생들의 공부 시간도 줄어들게 됐다.

주어진 시간이 짧기에 효율적인 방법으로 공부해야할 필요성은 더욱 커졌지만 과연 어떤 방법으로 방학기간을 활용해야할 지 고민인 학부모들이 많다.

이와 관련해, 최근 학생과 학부모 사이에서 단기 과외사이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FAST전문과외’가 화제다. 해당 사이트는 단기간에 학습내용을 파악하고자 하는 학생과 성적을 올리고 싶은 학생 등의 목표달성을 도우며, 상위 1% 학생들과 중하위권 학생들이 짧은 기간 성적을 향상할 수 있도록 ‘FAST내신’, ‘FAST진도클리닉’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FAST내신은 학생 수준별로 진행방식과 수업 포인트를 달리 둬 맞춤형 교육이 가능케 했다. 상위권 학생의 경우 보편적 내용보다는 어렵거나 지엽적인 내용 중심으로 수업이 전개되고, 하위권 학생의 경우 핵심적이고 보편적인 내용 위주로 수업을 전개하며 개개인 특성에 맞는 수업을 진행한다.

이미 지나간 내용에 대한 보충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로 현행, 선행진도를 쫓아가는 학생들을 위한 FAST진도클리닉 과정도 있다. 보편적으로 이루어지는 선행 위주의 수업과 반대로 제대로 배우지 못한 교과과정을 복습해 다른 학생들과 출발선을 맞춘다. 시험 대비 기간이 아닌 시기나 방학시기를 통한 FAST 진도 클리닉은 중하위권 학생들이 악순환에서 탈피할 수 있는 기회다.

한편 FAST전문과외는 이 외에도 ‘FAST특정교재’, ‘FAST사탐, 과탐’, ‘FAST집중심화’, ‘FAST논술’ 등의 과정을 마련해 학생 개개인의 각기 다른 부족한 점을 채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FAST전문과외 홈페이지(www.paranfas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02-2631-0560)틀 통해 상담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