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3~6학년, 영어 외 부족한 한 과목 학습비 전액 지원

초등영어 전문 교육 브랜드 뮤엠교육이 온라인 대표교육 기업 메가스터디와 독점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각자의 분야에서 다년 간 노하우를 쌓아온 초등영어 분야와 온라인 강의 분야의 강자가 만난다는 소식에 업계 관계자들과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관심을 집중해왔다.

뮤엠영어는 차별화된 교육전략과 자기주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초등영어학원 분야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학습지도 및 스케줄을 관리하는 전담 튜터제도로 학습 성취도 향상을 높여 론칭 3년 만에 가맹점 1,400호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이며 영어교육 전문 업체로서의 브랜딩에 성공했다.

이번에 뮤엠영어와 독점제휴를 맺은 메가스터디 엠주니어는 초등학교 3~6학년을 위한 국내 유명 온라인 교육 사이트이다. 현재 수학, 국어, 과학, 사회 등 총 4천여 개의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제공 중이며, 탄탄한 강의 구성으로 인터넷 강의만으로도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업무제휴를 통해 뮤엠영어(www.mumenglish.com) 회원들은 메가스터디 엠주니어의 비영어과목인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중 부족한 한 과목에 대한 학습비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강의는 2월 9일 오픈한 전용 사이트에서 수강할 수 있다. 강의 학습비 전액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해당 학년은 2015학년도를 기준으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이다 .

특히 이번 업무 제휴의 혜택으로 뮤엠영어의 회원들은 영어에 치중해왔던 학습 습관을 개선하며, 다른 과목의 성적도 동시에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학부모 차원에서는 학습비 전액 지원으로 사교육 부담을 덜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