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에서 서비스 중인 ‘천왕’이 오는 11일 신규 서버 ‘염제’를 오픈하고, 총상금 10억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억원 경품으로 장안에 화재가 된 웹게임 천왕은 이미 포화상태인 서버에 더 이상 유저 유입을 받을 수 없게 되자 이번 제 2서버 ‘염제’를 오픈했다.

11일 제 2서버 오픈을 준비 중인 웹게임 ‘천왕’ 출처: 이비즈네트웍스
11일 제 2서버 오픈을 준비 중인 웹게임 ‘천왕’ 출처: 이비즈네트웍스

제 2서버 ‘염제’의 오픈과 동시에 10억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유저가 적정 레벨을 달성 시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추첨이 아닌 100%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기간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아 누구나 게임만 즐겨도 10억원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며, 11일 오픈되는 2서버 염제의 최강자에게 총상금 18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많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관심을 모으는 상황이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이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특징이다. 여기에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왕은 게임 내 커플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천왕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