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까지 파격적인 할인으로 소비자 부담 덜어주며 ‘인기몰이’까지

스마트 폰 케이스가 스타일을 꾸미는 액세서리로 등극하면서 남다른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일러스트, 캐릭터는 물론이고 커플, 좋아하는 스타, 친구 등 내가 원하는 사진을 넣어 만드는 폰 케이스까지 다양하게 보여지고 있다.

이처럼 스마트 폰 케이스 하나로도 사람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된 요즘, 온라인 포토북, 사진인화 전문업체 ㈜아비즈가 운영하는 ‘퍼블로그(www.publog.co.kr)‘(대표 송창훈)에서 맞춤 스마트 폰 케이스를 런칭 해 눈길을 끈다.

쉽게 제작하는 스마트 폰 케이스를 고객들이 많이 즐길 수 있도록 런칭 기념 할인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여, 사용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손쉽게 자신만의 개성 있는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폰 기종을 선택하고, 사진 파일을 편집한 뒤 주문하면 된다.

퍼블로그 스마트 폰 케이스는 내열성이 우수하고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며 독자적인 3D TROT 특수 인쇄방식을 결합하면서 프린팅이 지워지거나 변색되는 일 없이 입체감 있는 디자인을 구현한다.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런칭 기념 이벤트로 기존 50% 할인가에서 5000원을 추가 할인하여 1만4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스마트 폰 기종 중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Note2 ▲갤럭시Note3 ▲아이폰5/5s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엘지G2 ▲엘지G3를 제작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