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링 솔루션 전문기업 유브릿지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무선으로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양방향 풀미러링 솔루션 ‘와이링크(Y’LINK)’ USB 동글 출시를 기념해, 와이링크 홈페이지와 티몬을 통해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유브릿지가 최근 출시한 양방향 풀미러링 솔루션 ‘와이링크(Y’LINK)’ USB 동글은 PC에서 스마트폰을 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업계 최초로 USB동글 형으로 출시됐으며 영상과 음성을 동시에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미러링 솔루션 중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와이링크(Y’LINK)’ USB 동글은 단순한 폰화면을 크게 보는 1세대 유선 미러링에서 2세대 무선 적용을 뛰어넘어 3세대인 무선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제어하며 영상과 음성신호까지 미러링하는 기술 적용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했다. 즉 PC환경에서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OS를 PC처럼 사용하는 것에 최적화된 서비스다.

애플의 에어플레이는 애플 제품군에만 적용되지만,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는 ‘와이링크’ USB 동글이 가장 발전된 형태의 서비스로 기기간 간단한 무선 접속과 핫스팟모드 시 빠르고 안정적인 미러링 품질을 구현한다.

특히 이번 출시기념 이벤트를 통해 ‘와이링크’ USB 동글 하나로 폰투 내비게이션 미러링 서비스인 ‘카링크’ 기능까지 추가로 사용이 가능한 솔루션이 제공된다. ‘와이링크’에 ‘카링크’ 기능이 포함된 제품가격은 59,000원이지만 49,500원에 할인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링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브릿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