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온라인 포토북, 사진인화 전문 기업 (주)아비즈(대표이사 송창훈)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퍼블로그(http://www.publog.co.kr)에서 대대적인 사진인화 할인행사에 들어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퍼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사진인화 3x5 사이즈부터 5x7 사이즈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3X5 사이즈의 할인된 가격은 장당 79원이다. 다른 사진인화에 비해 같은 1만원으로 30장 더 인화 할 수 있는 가격이다.

퍼블로그 앱에서는 앱 특별가로 4x6 사이즈를 더블 할인하여 95원에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 pc와 모바일에서 저렴하게 사진들을 인화할 수 있는 기회와 혁신적인 가격책정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퍼블로그 송창훈 대표는 “9월 민족의 추석이 오는 만큼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 실시하게 됐다”면서 “꾸준히 보다 많은 고객들이 퍼블로그를 찾아주고 있어 뿌듯하게 생각한다, 보다 많은 분들께서 퍼블로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질 인화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퍼블로그는 여름을 맞이하여 포토북을 최대 73% 할인 중이며, 신상품 런칭 이벤트로 원목액자, 매트액자 최대 50% 할인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