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라이프

식물 줄기세포 에너지를 피부 속에… 썬라이더, 신제품 론칭

발행일시 : 13-10-28 14:40
식물 줄기세포 에너지를 피부 속에… 썬라이더, 신제품 론칭

최근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피부다. 자외선 과다 노출, 환경 오염, 스트레스, 나이 등의 여러 요인이 피부 세포를 손상시켜 주름, 탄력 저하, 칙칙함, 건조, 피곤해 보이는 피부 등의 문제를 야기하기 때문이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피부는 숨쉬고 영양을 흡수하고 땀 등 노폐물을 배출하는 기관”이라며 “이 때문에 피부 역시 인체의 장기로 인식해 다른 장기들처럼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받아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조언했다.

이에 1982년 설립한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기업 썬라이더는 엄선한 초본 추출물로 피부에 관한 여러 가지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계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를 살려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초본’을 원료로 한 화장품을 제품생산 공장에서 연구 및 개발, 제조하는 점이 강점이다.

썬라이더 화장품의 강점은 자연 그대로의 생명력을 유지한 농축된 초본 성분으로 인해 항산화 작용이 탁월하다는 것이다.

이번 신제품 ‘닥터첸 유스 이멀션’, ‘닥터첸 유스 마스크’ 역시 미용과 피부, 환경의 건강함을 최우선으로 제작했다. 이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건강한 약산성 상태로 개선하고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닥터첸 유스 이멀션과 닥터첸 유스 마스크는 동안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동안크림, 동안마스크다.

특히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함유 화장품인 닥터첸 유스 이멀션은 포도와 스위스 사과에서 추출한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크림이다. 이로 인해 환경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더해 젊고 빛나는 안색으로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도 높여주는 등의 여러 가지 탁월한 효과를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닥터첸 유스 마스크는 모든 피부에 효과적인 신개념 동안 마스크로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킨다. 또 수분막을 통해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가꿔주면서 영양분의 전달해준다. 크림 젤 타입으로 제작돼 별도로 닦아낼 필요 없이 하루 두 번씩만 사용하면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썬라이더 제품은 전국 썬라이더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일부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unrider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6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 ㅣ 대표전화 : 02-6925-6318
사업자등록번호 : 119-86-28010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