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라이프

썬라이더 ‘청결 3총사’로 환절기 면역력 관리

발행일시 : 13-09-16 13:20
썬라이더 ‘청결 3총사’로 환절기 면역력 관리

얼마 전 전국적으로 가을비가 쏟아지면서 아침저녁 기온이 뚝 떨어졌다. 밤과 낮의 기온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는 환절기에는 면역력 저하로 감기, 유행성 결막염 등의 알레르기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특히 최근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환절기 감기는 심해지면 급성 중이염, 부비동염, 폐렴 등으로 악화될 수 있어 더욱 예방에 신경 쓸 필요가 있다.

세균 감염으로 인한 환절기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무엇보다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가 기본이다. 사람의 손에는 평균적으로 약 6억 마리의 세균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면역력이 급감하는 환절기에 세균에 감염된 손으로 눈을 비비거나 음식을 먹을 경우 감기나 결막염 등 각종 질병을 유발하기도 한다.

환절기에는 간단한 손 세정제를 구비해 청결하게 손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썬라이더의 ‘캔데슨 핸드 크렌징 젤’은 물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손 세정용 제품으로 녹차, 쟈스민, 로즈마리, 월계수잎 추출물 함유하고 있어 보습제를 사용한 듯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작은 사이즈의 튜브 형태여서 휴대가 간편하다.

손의 청결과 함께 구강 청결 역시 가장 신경을 기울여야 할 부분 중 하나다. 최근 각종 연구결과에 따르면 구강건강은 전신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중장년층의 경우 특히 삶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됐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에는 구내염, 혓바늘, 잇몸병 등이 기승을 부리는 시기로 세심한 구강 관리가 요구된다.

썬라이더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 치약을 이용하면 자극 없이 청결한 구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불소, SLS(세정성분), 사카린, 연마성 세정제가 함유되지 않은 안심치약으로 온 가족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알란토인, 초산토코페롤, 자일리톨 등이 함유되어 있어 구강건강에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소홀하기 쉬운 과일과 채소 청결까지 챙길 수 있다면 환절기를 더욱 건강하게 날 수 있다. 과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철 과일과 채소를 많이 섭취하게 되는데, 과일과 채소는 생으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농약이나 살충제, 방부제 등의 성분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썬라이더의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는 코코넛, 옥수수 성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과일과 채소 전용 세정제품으로 각종 오염물질, 농약, 왁스 코팅 등을 안전하게 제거해 준다.

미국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초본’을 원료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썬라이더 제품은 전국 썬라이더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일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unrider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16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 ㅣ 대표전화 : 02-6925-6318
사업자등록번호 : 119-86-28010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