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

이색적인 브랜드 네임만큼 경쟁력 높은 외식창업 아이템은?

발행일시 : 2013-04-25 11:10
이색적인 브랜드 네임만큼 경쟁력 높은 외식창업 아이템은?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즐기는 보쌈의 매력은 어느 외식 메뉴와도 견줄 수 없는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그 자체로 뛰어난 보쌈을 각종 양념에 버무려진 야채들과 함께 먹으면 더할 나위 없는 영양까지 갖추게 된다.

이처럼 맛과 영양, 풍미를 고루 갖춘 보쌈은 대한민국 일등 외식 메뉴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보쌈의 경쟁력을 대적할 만한 외식 메뉴를 찾기 어렵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이다. 보쌈은 그 자체로 일품요리이자 가장 변함 없는 스테디셀러이면서 가장 핫한 트렌디 메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보쌈전문점들이 높은 수익을 달성할 것이라고 예측한다면 잘못된 것이다. 보쌈의 높은 인기만큼이나 보쌈전문점들의 활약도 대단하지만, 높아질 대로 높아진 고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는 보쌈전문점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색적인 브랜드 네이밍과 그 만큼이나 이색적인 메뉴 경쟁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쌈창업프랜차이즈 ‘돈통마늘보쌈’의 성공키워드는 그래서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쌈전문점창업 브랜드 ‘돈통마늘보쌈’의 가장 큰 장점은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을 확실한 브랜드 네이밍이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돈통마늘보쌈’의 브랜드 네이밍은 친숙하면서도 재미있는 느낌으로 고객들과의 거리감을 좁히기에 부족함이 없다. 특히 대표 메뉴인 마늘보쌈을 효과적으로 내세우고 있어서, 고객들에게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화된 마늘소스가 더해진 마늘보쌈, 홍어삼합과 함께 즐기는 홍어삼합보쌈, 신선한 생굴의 풍미가 그대로 전해지는 생굴보쌈, 풍성함이 매력적인 모듬보쌈, 시원하게 즐기는 냉채족발, 매콤함이 매력적인 볶음족발 등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 역시 ‘돈통마늘보쌈’의 경쟁력을 높여주고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점심특선메뉴와 굴국밥, 냉면, 왕만두 등의 사이드 디쉬 등도 다른 보쌈전문점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외식창업 ‘돈통마늘보쌈’만의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으로 꼽을 수 있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돈통마늘보쌈’ 관계자는 “현재 창업시장에서 수익성 높은 창업아이템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 그 이유는 지속직인 고객유입이 가능한 경쟁력을 확실히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하면서, “가맹점 개설 시 본사의 전문화된 지원시스템으로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도와주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들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2021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