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라이프

스타일난다, 홍대에 오프라인 매장 1호점 오픈

발행일시 : 12-09-14 15:00

여성의류쇼핑몰 `스타일난다`가 오프라인 진출의 첫걸음을 시작했다.

8년이라는 준비끝에 젊음과 개성의 핫플레이스인 홍대거리에 첫선을 보이게 된 스타일난다의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은 온라인 쇼핑몰로는 이례적으로 `플래그쉽 스토어`로 오픈됐다.

새롭게 마련된 오프라인 매장은 플래그쉽 스토어답게 스타일난다가 가진 브랜드 개성을 극대화시켰다. 이미 온라인에서 유명세를 떨쳤던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높은 자체제작 상품, 검증된 코스메틱 라인, 해외브랜드 직수입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난다, 홍대에 오프라인 매장 1호점 오픈

또한 스타일난다측에서는 이번 오프라인 홍대점 오픈을 맞아 이날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매장내 일부품목을 제외한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스타일난다 위드 보그걸 게러지 세일`을 통해 비욘드 클로젯,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GEON J, 폴 앤 앨리스, 프리마돈나 등 평소에 만나보기 어려웠던 높은 퀄리티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판매한다.

이와함께 파격적인 사은품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전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매장을 방문한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스타일난다의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 `3CONCEPTEYES`의 립스틱, 매니큐어, 하이라이터, 틴트 등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제공했다.

사은품 증정은 저녁 7시에도 5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쇼핑과 공연이 어우러진 오프닝 파티도 진행된다. 파티에서는 몽구스, 하우스룰즈, 유카리엑쌤 등 유명 뮤지션들과 실력파 DJ들을 시간대별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난다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던 스타일난다를 이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첫번째 플래그쉽스토어 홍대본점을 시작으로 향후 오프라인 시장에 스타일난다의 브랜드 파워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 2016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 ㅣ 대표전화 : 02-6925-6318
사업자등록번호 : 119-86-28010 ㅣ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